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IT/인터넷

구글 애드센스 관리 화면 변경

728x90
반응형

광고비가 얼마나 벌렸나 확인하려고 구글 애드센스 관리 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그랬더니...

새로운 애드센스를 사용하겠냐는 물음이 나오더군요.

아무 생각 없이 [예]를 눌렀습니다.

(그래서 스크린샷이 없어요... ㅠㅠ)



새로운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었습니다.

오오오... 이거 뭔가 엄청 깔끔해졌군요.


예전 애드센스 홈페이지의 휑한 대시보드 보다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입니다.



이게 예전의 휑한 느낌의 애드센스 대시보드입니다.

음... 진짜 아무것도 없어서 휑한 느낌이 나는 거죠...ㄷㄷ



새로운 대시보드에서는 마음에 드는 내용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확인하고 닫았지만, 내가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화면 구성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정리는 나중에 천천히 해봐야겠어요.



예상 수입, 잔고, 광고료 발생 국가, 광고 실적, 사이트별 광고 실적, 광고 단위별 실적 등등.

제가 원하는 정보들을 가지고 대시보드를 꾸밀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반응형 웹이라 해상도에 따라 줄었다 늘었다 하네요.


새로운 애드센스 관리 화면을 살펴봤습니다.

깔끔해진 화면을 보니 그냥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만 속도가 좀 느려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ㅎㅎㅎ


어쩔 수 없겠죠.

이걸로 구글 애드센스의 새로운 대시보드 화면을 살펴봤습니다.

다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