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IT/인터넷

iOS 10 업데이트 : 음악 앱 변경

728x90
반응형

iOS 10으로 업데이트한 뒤, 음악 앱을 실행시켰는데 적잖이 당황스럽네요.

엄... 예전의 그 깔끔한 모습으로 되돌아올 수 없겠니...???



전반적으로 글씨 크기가 커졌네요.

뭐... 글씨가 커져서 가독성이 좋아진 건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시야에 한 번에 들어오는 정보의 양이 줄어서 더 답답하다는 느낌이 강하군요.


재생목록도... 그냥 이전에 있던 좀 더 작은 모양이 좋을 것 같은데... 이거 어디서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나...ㄷㄷ

설정 메뉴에서 아무리 뒤져봐도 없던데... ㅠㅠ


아이콘이... 뭔가 좀 촌스러운 느낌이에요.

굳이 저렇게 여러 색으로 그라데이션을 주면서 표현할 필요는 없었을 건데...ㅠㅠ



애플 뮤직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인지 뭔가 생소한 메뉴가 생겼습니다.

큐레이션을 받을 수 있는 For You 메뉴, 둘러보기, 라디오가 생겼네요.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조만간 사용해봐야겠어요.



라디오는 추천도 있고, 내 음악을 검색을 할 수도 있네요.

좋습니다.

이런 건....

근데... 뭐지 레드벨벳과 악동뮤지션이라니...ㄷㄷ



음악을 재생하면 이런 화면으로 나옵니다.

빈 곳은 음원에 이미지가 없어서 그런 것일 테죠.


제어센터에서는 기존보다 더 보기 쉽게 되었습니다.

아, 앞으로 더 써보고 좋은지 아닌지 확인해봐야겠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