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생활물품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OIT 검출 관련 환경부 보도 해명 자료가 나왔네요.

728x90
반응형

며칠 전에 웅진코웨이의 공기청정기에서 사용하는 3M의 필터에서 OIT가 검출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죠.

그리고 며칠 후...

지난 7월 22일에 환경부에서 정정한 보도자료를 발표했습니다.

해당 공지는 환경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경부 보도 해명 자료 바로가기


위의 링크에서 첨부파일을 확인해보면, 지난 발표에서 문제가 제기 되었던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3건에 대해서 OIT 미검출이라고 정정했네요.

웅진코웨이의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저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렇게 OIT 미사용이라고 되어 있고요,



주석으로 7월 20일에 보도된 내용 중에서 수정 사항을 밝히고 있습니다.



더불어 웅진코웨이 홈페이지에도 이 정정보도가 게시되었습니다.

환경부에서 제공한 자료보다 보기 편하게 만들었네요.


하긴 본인들 회사의 이미지가 달린 문제니까, 고객에게 명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수정하는 건 기본이죠.


웅진코웨이 OIT 미사용 공지사항 바로가기


어제 공기청정기 코디네이터가 집에 방문을 해서 다시 한 번 조곤조곤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환경부에서 문제 없는 것으로 다시 정정보도를 냈으니 걱정 말라고.


이렇게 또 큰 파도가 하나 넘어간 것 같습니다.


요즘 안팍으로 잡음이 많네요.

부디 좋게 좋게.

다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