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

카드크래프트 : 엔트/마그마 골렘의 던전, 랭크 테스트

728x90
반응형


주말 동안 카드크래프트에 영웅 몬스터 던전이 열렸습니다.

하나도 아니고 무려 두 개나!!!


첫 번째는 숲 속성 엔트.

두 번째는 불 속성 마그마 골렘이죠.


이미 지난 던전들에서 몇 장 얻어뒀던 터라 슬금슬금 플레이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랭크 3차 테스트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엔트의 숲이야 뭐...

레벨이 높으니 지옥급도 20턴 안에 넉넉하게 클리어했습니다.

그리고 당당하게 엔트를 +5로 만들었지요.


숲 속성 던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엔트입니다.

방어막이 참 좋죠... ㅎㅎㅎ



이어지는 영웅 몬스터는 마그마 골렘입니다.

마그마 골렘 지옥급은...

체력이 75,000이나 되는 데에다, 진노, 가시를 가지고 있어서 정말 힘들었어요.

그래도 근성으로 20턴 클리어 했습니다.

ㄷㄷㄷ


마그마 골렘은 아직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일단 만렙을 찍은 후에 써볼까 합니다. ㅎㅎㅎ

스킬이 좀 애매해서...



지난 주말동안 열렸던 랭크 3차 테스트에서는 보상이 생겼습니다.

클리어 할 때마다 다이아 5개!!!

저.... 공지에 혹해서 덤볐는데...



바포메트 이 자식.. 능력 좀 보소...ㄷㄷ

공격력 3040에 반격, 기절면역... ㅠㅠ


기절을 통한 얌생이는 통하지도 않고, 그냥 정공으로 불속성 딜러들을 이용해서 다굴 밖에는 답이 없더군요.

몇 번의 시도 끝에 결국 클리어!!!


하지만 고작 36위였고...ㄷㄷ


너무 어려워서 한 번 밖에 클리어하지 못했습니다.

난이도가...ㄷㄷ


그래도 이제 새로운 전설 캐릭터들이 풀리고 있어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열심히 다이아를 모으다가 전설 이벤트 할 때에 한 번에 지르려구요.

ㅎㅎㅎㅎ


오늘도 좋은 카드를 뽑으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