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맛집 찾아 삼만리

서여의도 부대찌개 맛집, 삼원정 : 라면 사리가 무한 리필!!!

by 평범한 윤군이오 2016. 6. 23.
728x90

여의도 물가가 아무리 비싸다고 하지만,

그래도 그 중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음식점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점이 바로 그런 곳인데요,

1인분에 6천원으로 라면사리를 무한 리필해주는 삼원정입니다.


지하에 위치한 부대찌개 전문점인데, 언제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가게죠.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아직 12시가 되기도 전이었는데,

이미 홀에 손님이 가득했습니다.


다행히 아직 줄을 서지는 않아서 바로 자리를 잡고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면 알 수 있듯, 부대찌개 특화되었습니다.

점심에는 다들 찌개와 고기류를 먹고 있지요.



기본 찬은 딱 먹을 정도로만 나옵니다.

김치, 콩나물 무침, 단무지 무침, 멸치볶음.


김치와 단무지 무침을 뺀 나머지 두 반찬은 그날그날 다른데요,

이번에는 고소한 멸치볶음과 시원한 콩나물 무침이 나왔네요.


둘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라면사리.

테이블에 앉아서 서빙하는 이모님께서 가져다주신 사리 1개만 찍었는데,

방으로 들어가면 벽을 따라 주욱 늘어선 라면사리 탑(!)을 볼 수 있습니다.



라면사리 무한 투입을 위해서는 국물이 중요하죠.

각 자리마다 주전자에 가득 담긴 육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물이 졸아서 줄어들면 바로바로 따라서 충전해주면 됩니다.

보통 사람 수만큼의 라면 사리를 먹는데...ㅎㅎ

(이러니 살이 안 빠지지..ㄷㄷ)



주인공, 부대찌개입니다.

주문하고 거의 바로 준비해주십니다.

아무래도 부대찌개만 다루다보니 금방금방 준비가 되는 것 같아요.


국물이 빨갛게 예쁘네요.

아, 군침 돈다.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라면사리 투하!!!!

국물이 모자라다 싶으면 육수를 더 부어가며 열심히 끓입니다.


저는 동료들이랑 삼원정을 찾을 때는 부대찌개맛 라면 먹으러 가자고 하는데...

그 정도로 라면사리의 비중이 크기 때문이죠. ㅎㅎㅎ


시큼한 김치와 각종 햄, 소시지, 떡 등이 잘 익으면 열심히 퍼 먹으면 됩니다.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밥을 다 먹고 나면 시원하고 달달한 수정과를 내어줍니다.

부대찌개가 자극적인 음식이다보니, 시원달달한 수정과로 개운하게 입가심!!!


6,000원짜리 점심이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지요. ㅎㅎㅎㅎ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