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Mobile 게임

카드크래프트 : 주말 이벤트로 희귀 몬스터 오크를 얻었습니다.

by 평범한 윤군이오 2016. 5. 19.


얼마 전부터 제가 틈틈이 하는 게임입니다.

전에도 살짝 소개를 했는데요, 카드크래프트(CardCraft)입니다.

각자 개성을 가진 카드를 가지고 던전을 극복하는 게임이죠.


열심히 하다보니...

주말에 스페셜 던전을 열어주더라구요.

지난 주에는 강력한 영웅 몬스터인 이프리트와 희귀 몬스터인 갓파 던전이 생성됐는데,

이번 주에는 희귀 몬스터 '오크' 던전이 생성되었습니다.



스페셜 던전 [오크의 숲]은 10레벨, 15레벨, 25레벨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뭐... 저는 33렙이라 어디든 수월하게 다니니까...ㄷㄷ


던전을 완료하면 일정 확률로 몬스터 카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강화치은 +5까지도 만들 수 있지요.



희귀 몬스터인 오크의 능력치입니다.

공/체/회가 49/104/0이고, 직업은 기사입니다.

안타깝게도 기술이 없네요... ㅠㅠ


그냥 지금까지 써오던 대로 고드윈이나 안고 가야겠...ㄷㄷ



며칠 전에 모은 이프리트, 엔트입니다.

이프리트는 카드가 잘 나와서 +5까지 만들었고, 엔트는... +2까지만... ㅠㅠ

이프리는 스탯이 워낙 좋은데다가 영웅 카드기 때문에 한 장 한 장 강화될 때마다 기본 스탯이 미친 듯이 올라가더라구요.

특능은... 덱에서 나올 때마다 공격력 뻥튀기...ㄷㄷ

3번 정도 핸드에 잡히면 공격력이 어마어마합니다...ㄷㄷ


엔트는.. 아직 제대로 써보지를 않아서...

아직 강화를 안 해서요...ㄷㄷ



마지막으로 며칠 전에 다이아 90개를 모아서 카드를 뽑았습니다.

영웅 카드가 무려 4개나!!!

근데.. 전설은... ㅠㅠ


게다가 니시아는 이프리트에 밀려서 벤치만 달구고 있는데...ㅠㅠ


여튼 출퇴근 시간에 가볍게 즐기는 게임인데 재미있네요.

여러분도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