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

디아블로 3 : 시즌 5 불새 세트 던전 완료

728x90
반응형

드리디어 길고 긴 시즌 여정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물론.. 디아블로3는 끝없는 파밍 게임이기 때문에, 제 욕심이 다 채워지지 않는 이상에야...

끝이 있을 수 없지만, 일단 이번 시즌 5의 시즌 여정은 오늘 점심 시간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과제는 바로!!!

[불새 세트 던전 공략]입니다.


지난번에는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고 불새 세트 던전에 들어갔다가...

단 몇 초 만에 그냥 리타이어 당했는데, 이번에는 스킬도 바꾸고 잘 다녀왔습니다.


우선 스킬 세팅은...


좌클릭 : 전기 충격 - 불줄기

우클릭 : 파열 - 광증폭


1번 스킬 : 얼음 갑옷 - 결정화

2번 스킬 : 블랙홀 - 은하핵

3번 스킬 : 순간이동 - 시공의 구멍

4번 스킬 : 마법 무기 - 작열


최대한 불길을 많이 일으키기 위한 세팅을 잡았습니다.


지속 스킬은 쿨감을 챙기고 생존력을 높이기 위한 세팅으로 잡았습니다.


환기 / 흐리기 / 환영술사 / 대담함


4가지를 넣었구요, 불안정 변칙은 뺐습니다.

부활 운석을 방해해서... ㅎㅎㅎ


추종자도 가능하면... 코르마크는 안 데려가시는 게... ㅠㅠ

힐 세팅을 해놨더니 죽기 직전에 다가와서 애들 다 멀리 밀쳐버려서...ㅠㅠ


아이템은 기존 고행 6단 사냥할 때의 세팅을 그대로 가져갔구요,

카나이의 함에 방어구 [환영 장화]만 넣었습니다.

적들 사이로 막 가는 거죠.



불새 세트 던전은 졸툰 쿨레의 보관소로 들어가는 다리 위쪽에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가는 방법은 포탈을 타고 졸툰 쿨레의 보관소로 이동 후, 하단으로 내려와서 보관소 밖으로 나온 뒤에 다리를 건너면 됩니다.



불새 세트 던전에 들어가야 하는데, 잡몹들이 뎀벼서 정리 중입니다.

아직 스킬 정리를 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입장을 하면 세트 던전의 목표가 출력됩니다.

중요한 건 [주요 목표]입니다.

이 주요 목표를 달성하면 시즌 여정을 완성할 수 있지요.


3초 내에 적 20마리 불태우기 6회

부활 운석 낙하로 각자 다른 적 50마리 적중


첫 번째 목표가 좀 어렵더라구요.

공격력이 너무 강하면 적들이 그냥 녹아내려서...

어느 정도 적당히 강해야 합니다...ㄷㄷ


적어도 불은 붙여야지요...ㄷㄷ



지금 끼우고 있는 목걸이가 달빛 호신부여서... ㅠㅠ

가능하면 이렇게 알아서 데미지를 주는 장비는 장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꾸 쓸데없이 몹을 죽이니까요... ㅠㅠ


저는 환영 장화의 덕으로 천천히 몹들 사이로 걸어 들어가 자살(!)을 해서 운석 목표부터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3초 내에 20마리 불태우기는...

계속 적들 사이를 누비며 돌아다니다가 적들이 어느 정도 모였다 싶었을 때, 블랙홀을 냅다 갈기고, 파열을 쏘아댑니다.

그럼 수 많은 적들이 불에 타며 비명을 지르고...

목표가 완료되지요.


죽지 않도록 생명력 관리를 하면서 세트 던전 공략 시간이 끝날 때까지 버티면 됩니다.



제한 시간 이내에 모든 적은 잡지 못했어요... 혼자서 하니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도 어쨌든 주요 목표를 달성했기 때문에 시즌 여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시즌 여정의 4장이 완료되었답니다.

목표 10가지를 전부 채웠네요. ㅎㅎㅎㅎ

방어구와 초상화 장식, 그리고 애완동물까지 모두 달성했습니다.

핫핫핫.



시즌 완료 보상으로 받은 묵은풀입니다.

애완동물이긴 한데... 딱히 예쁘거나, 귀엽지는 않네요.. 역시 블리자드는 양키센스 그대로... ㅎㅎㅎ

법사가 많이 예뻐져서 동양의 모에를 접하나 싶었는데, 그건 아니군요.


애완동물은 알아서 돈을 주워주는 앵벌 기능이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굳이 힘들게 돈 먹으러 뛰지 않아도 됩니다!!!



애완동물이 엉거주춤, 주인의 뒤를 따릅니다.

옵이 최저라서.. 그림자도 없고 뭐 그렇습니다...



역시 시즌 완료 보상으로 받은 회색공허 초상화 장식입니다.

화려하군요.

이제 이걸로 초상화를 바꾸고 다녀야겠어요.



애완동물을 데리고 다니니 메뉴 화면에도 같이 나오네요.

그런데.. 정말 아름답지 않다...ㄷㄷ


심지어 컴의 옵션마저 최하다 보니... 영 좋지 않은 그림이군요.

여튼 오늘은 세트 던전을 완료한 것으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이제 다른 종류의 세트를 모아서 세트 던전 완료하러 돌아다녀야겠네요.

워봉 먹고 깡총 법사를 하고 싶....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