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

디아블로 3 : 지옥불 목걸이 제작 완료

728x90
반응형

오늘도 점심에는 디아를!!!!

일단 스토리 모드 끝을 찍었습니다.


드디어 우리 법사님께서 만렙을 달성하시고, 스토리 모드도 달성하셨네요.

이번에 잡은 말티엘님은...

그래도 거지가 아녔습니다.


전설을 2개나 주셨어요!!!


티리엘의 머리 위에 뜬 느낌표가 의미심장합니다.

드디어 스토리 완료!!!!



투구는 재판장이 나왔네요.

서리 히드라를 쓰면 재미 좀 보겠네요.



주신 목걸이는...

나쁘지 않네요.

극피가 무려 94%!!!!


좋네요, 좋아요.



현상금 사냥을 하다보니 세트 장화도 떨어졌네요.

어서 빨리 감정을 해봅시다.



불새 장화입니다!

이번 시즌 세트템이 불새인데...

아... 법사는 아직 히드리그의 선물을 못 받아서... ㅠㅠ



지옥 차원문 장치가 많이 모여서,

지옥불 목걸이를 만들 차례가 되었습니다.


말라키 수사님 뒤에 있는 집의 문을 부수고 들어가서 지옥문 장치를 작동시키면...

이렇게 문이 열리고, 각각 보스를 때려잡아 재료를 모읍니다.



재료를 모았으면 센에게 가서 템을 만드는 거죠!!!



우오오오오오.... 근데 수호 강화라니...

일단 생존력인가...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