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카페 둘러보기

시청역 카페 브루다 시청점에서 식후 아메리카노 한 잔 했다.

728x90
반응형

점심 식사를 마치고 바로 사무실에 들어가기 아쉬워 주변을 배회했다.

날이 너무 더우니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간절했고, 마침 눈에 띄는 카페로 들어갔다.

브루다 시청점이다.

 

 

출근길에 오며가며 보기만 하다가 방문은 처음이었다.

아침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었는데 왜 그런가 했더니 가격이 파격적이다.

아메리카노 한 잔에 1,000원.

주문은 밖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할 수 있는데, 하필 내가 방문한 날에는 키오스크가 고장이라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했다.

다행히 1시가 넘은 시각이라 사람이 없어서 기다리지 않고 주문할 수 있었다.

주문하면서 가격표를 찍어보았다.

아메리카노 S 1000원 / M 1600원 / L 2900원

나는 아메리카노 S로 주문했다.

대부분의 음료가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른데, S만 되어도 크게 상관은 없어서 1000원짜리 커피를 마신 거다.

M도 1600원이니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을 것 같다.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라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었던거구나 싶다.

주문과 동시에 직원들이 바쁘게 움직인다.

내 뒤로도 손님들이 많이 들어왔기 때문이다.

옆으로 살짝 비켜서서 내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

S 사이즈라 그리 크진 않지만, 커피 전문점에서 한 잔이 고작 1,000원이라니.

그야 말로 고객 감동의 가격이다.

맛이야 뭐... 커피가 다 거기서 거기니까(커알못).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나쁘지 않으니 종종 이용하려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