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3기 신도시 사전청약 2차 신혼희망타운 의왕월암 A3 당첨자 발표 : 이제 남은 건 일정 대로 입주하는 것 뿐!

728x90
반응형

2022년 3월 31일.
오후 6시 30분.
오래도록 기다리던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

 

LH 직원들도 얼마나 바쁘고 정신이 없었으면 업무 시간이 지나서 문자를 보냈을까 싶다.

당첨자 확정사실 조회 방법은 LH 청약센터(https://apply.lh.or.kr/)로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LH 청약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왼쪽의 [사전청약] 버튼을 눌러 들어간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고 당첨 조회를 누르면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21년 11월 25일에 당첨자 발표가 났고,

12월에 동탄에 가서 서류를 접수했으며 무려 4달을 기다린 후에야 본청약 대상자가 되었다.

처음 접수는 10월에 했으니 무려 5달에 걸친 기나긴 여정이었다.

어쨌든 당첨자 확정이 되어 한시름 놓았다.

 

 

사전청약

무주택 실수요자의 내집 마련 기회를 앞당기고 수도권 청약 대기수요 해소를 목적으로 공공택지 등에서 공급되는 공공분양주택의 공급시기를 조기화하는 제도입니다.

xn--vf4b41gp9bm8g.kr

사전청약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도 2021년 2차 사전청약 당첨자 확정 명단이 떴다.

바로 들어가서 PDF 파일을 찾아 내 이름을 확인했다.

정말 되었구나.

다시 한 번 내 당첨 확정 사실을 확인하고 나니 뭔가 뿌듯하면서 이제 한고비를 넘겼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내년에 있을 본청약을 준비해야 하고, 본청약을 통과한 후를 생각해야 한다.

계약금도 준비해야 하고.(실은 이게 제일 큰 문제다)

 

사전청약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란다.

그리고 내가 들어갈 집의 모든 일정이 계획한 대로 진행되어서 늦지 않게 입주할 수 있게 되면 좋겠다!!!

 

제발, 내 집 마련의 꿈이여 이루어져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