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삼양 한입 고기 찐만두, 한입 김치 찐만두 : 간단하게 먹기 좋은 간식

728x90
반응형

집 앞에 CU가 있어서 따님과 함께 방문했다가, 간식으로 먹을 만두를 사 왔다.

2+1이라 고기만두 2개, 김치 만두 1개를 샀다.

아무래도 편의점이 간식을 구매하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싶다.

그 놈의 2+1...

아주 그냥 상술의 끝이다.

한입 고기 찐만두와 한입 김치 찐만두다.

따님과 함께 먹어야 하므로 고기만두 2개, 김치만두 1개를 샀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된다고 하니까 요알못도 충분히 할 수 있다.

물론 포장지에 있는 사진처럼 만들어지진 않는다.

그건 꼭 염두에 둬야 한다.

고기 만두와 김치 만두 모두 조리법은 동일하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20초.

그냥 넣으면 터지니까 구멍을 송송 뚫어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된다.

만두는 총 6알이 들어 있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30초를 돌렸는데, 우리집 전자레인지의 출력이 약해서인지 전부 골고루 익지 않았다.

4개는 반 정도만 익은 것 같고 하나는 거의 안 익었다...

하... 전자레인지를 바꿔야 하는 건가, 아니면 내가 잘못한 건가.

누구의 잘못인지 모르겠다.

어쨌든 만두를 들어보았다.

생기기는 어여쁘게 생겼다.

맛은 그냥 그저 그렇다.

하긴 뭐 편의점 만두에 뭐 그리 대단한 것을 바라겠냐마는.

내 돈 주고 먹기에는 좀 아쉽고 남이 사주면 그럭저럭 먹을 것 같은 맛이다.

따님께서는 맛있게 드셨다.

ㅎㅎㅎ

김치만두도 2분 30초 돌렸다.

역시 고기만두처럼 조리가 되다 만 느낌이다.

하... 이러면 나가린데.

매우 아쉽다.

3분 돌릴 걸.

30초를 더 돌려서 더 맛있게 조리된다면 거절할 이유가 없는데.

김치만두는 살짝 매콤하다.

성인이라면 아무 느낌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운맛이다.

우리 따님은 못 먹을 것 같다.

어른에게는 나쁘지 않지만 매운 맛에 길들여지지 않은 아이들은 도전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

 

집앞 편의점에서 2+1로 팔기에 궁금해서 사 보았으나,

그 돈을 모아서 마트에서 비비고 만두를 사 먹는 것이 더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에는 비비고 만두나 사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