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카메라 관련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6ii/Z7ii 발매 이벤트라니! 나도 가지고 싶다!

728x90
반응형

엄훠나 세상에.

드디어.

두 달 동안 기다린 Z6ii와 Z7ii의 발매가 확정되었다.

니콘 블로그에 뜬 걸 보고 바로 납치!

 

nikonblog.co.kr/222158795259

 

니콘이미징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II, Z 6II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새로운 고성능 미러리스 구입 시 카메라 활용에 유용한 액세서리 증정!니콘이미징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

blog.naver.com

니콘 공식 블로그에 뜬 글을 보니 드디어 발매되는 모양이다.

그래서 발매 프로모숀!!!!

나는 고화소 바디는 필요하지 않고(도니가 엄서서)

Z6ii를 생각하고 있었는데...(아내님의 허락도 떨어졌고)

예판가가 268만원이다.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캐논 r5, r6를 보면...

경쟁하는 분들의 몸값을 보니 그야말로 혜자스럽지 아니한가!!!

게다가 발매 프로모션으로 주는 사은품도 매우 고맙고 감사한 실용적인 친구들이다.

백문이 불여일견!!!

한 번 보자.

무려 3달 동안 발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Z7ii의 경우 128GB CFexpress 메모리카드와 신형 배터리를 제공하며,

다른 구성으로는 세로그립!!! 무려 50만원에 육박하는 세로그립에 신형 배터리 제공이다.

스르륵을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세로그립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아무래도 메모리카드 보다야 세로그립이 더 매력적인 법...

 

Z6ii는 메모리카드와 배터리 or FTZ와 배터리인데...

많이들 메모리 & 배터리를 선호하는 것 같다.

아무래도 Z 마운트에는 Z 렌즈가 더 잘 어울리고 퍼포먼스도 훌륭하다고 하니...

 

하지만 내가 지금 사용하는 F 마운트 렌즈를 쓰기 위해서는 FTZ가 필요한데...

결국은... 마운트를 갈아타..??? ㅋㅋㅋ

 

어쨌든 니콘 유저로서 매우 반가운 일이고..

(일제 카메라를 쓰는 나는 매국노일 뿐이고..)

 

출시되면 이리기웃, 저리기웃하면서 간을 좀 봐야...

이미 마음으로는 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