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맛집 찾아 삼만리

광명 하안동 맛집 마초쉐프 : 신 나게 이것저것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최근에 먹은 건 아니지만,
아직 포스팅하지 않은 것이 있어서 적어봅니다.
벌써 두 달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 정부에서 지원해준 재난지원금이 있을 때, 밥을 먹었습니다.
광명 하안동 맛집, 마초쉐프입니다.
매번 지나다니면서 언제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재난지원금 덕에 한 번 방문했네요.

메뉴판에 마초 냄새 풀풀 풍기는 아저씨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아내가 토마토 소스 파스타를 먹고 싶다고 해서,
마초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약간 맵다고 고추가 하나 표시되어 있네요.
파스타만 먹기는 애매해서 소부챗살스테이크도 주문했습니다.
통채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잘려져 있어서 따님과 먹기 좋을 것 같았거든요.
따님을 위한 까르보나라도 하나 주문하고, 왠지 양이 적을 것 같아서 사이드로 감자튀김도 주문했습니다.

SNS에 인증샷 올리면 계산전에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태그는 #광명맛집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모두 상관 없나봐요.
1인 2,000원, 2인 2,000원까지 할인된다고 합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먼저 음료가 나왔습니다.
따님께서 드실 오렌지 주스와, 어른들이 마실 콜라입니다.
음료야 뭐 대단할 건 없지요.
그냥 콜라와 오렌지 주스입니다.
다만, 마시고 남은 건 포장해달라고 하면 포장해주니 적당히 알아서 마시면 됩니다.

첫 번째 주자는 소부챗살스테이크입니다.
부채살을 한입에 먹기 좋도록 잘라놓았네요.
먹기 편해서 참 좋았습니다.
게다가 맛도 좋고, 굽기 정도도 먹기 딱 좋은 정도더군요.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감자튀김도 주다니...
사이드는 괜히 시킨 건가....

마초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약간 매운맛이 돈다는 설명이 있었는데,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역시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가 진리죠!!!
ㅎㅎㅎㅎㅎ
한입에 먹기 좋게 돌돌 말아서 입으로 쏙!!!!
좋습니다.
좋아요.

다음은 따님을 위해 주문한 까르보나라.
익히 알고 있는 그런 맛있습니다.
특별할 것은 없지만 실패하지 않는 맛!!!
고소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따님이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비운의 사이드 메뉴, 감자튀김.
결국 다 못 먹고 남기고야 말았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래도 남은 음식은 포장을 해주셔서 잘 가지고 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일단 음식이 하나 같이 맛있더라구요.
정말 행복하게 잘 먹은 시간이었습니다.
(내 돈 안 써서 그럴 지도...)
저희 세 가족이 함께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에도 또 방문할 의사가 충분합니다!!!

다만 다음에 갈 때는 조금 덜 붐비는 시간에 가야겠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북적거리니 요즘 같은 때는 살짝 걱정이 되더라구요.
물론 맛이 있으니 사람이 몰리는 거겠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