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맛집 찾아 삼만리

광명 롯데아울렛 맛집 두끼 :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라니!

728x90
반응형

광명 롯데아울렛 5층에 공사를 하더니,

새로운 식당이 생겼습니다.

곳곳에서 보이던 간판인데,

즉석 떡볶이 무한 리필 뷔페, 두끼입니다.

 

떡볶이로 한 끼! 볶음밥으로 두 끼!

아무리 그래도 띄어쓰기는 좀 지킵시다...

 

자리는 미리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이용하는 방법이 정리되어 있네요.

 

인덕션 온도는 처음에는 4단, 식재료를 넣고 6단, 보온 1단이라고 합니다.

적당한 온도를 잘 지켜서 눌어붙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제일 중요한 가격입니다.

일반 8,900원.

학생 7,900원.

소인(7세 이하) 4,900원.

 

가격이 참 착합니다.

그리 부담되지 않는 가격임에도 무한 리필이라니!

그야 말로 천사의 마음씨네요.

 

두끼를 이용하는 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떡볶이를 먼저 먹고 그 후에 볶음밥을 먹으면 되는 아주 아주 심플한 진리.

뭐...

떡볶이를 만들고 볶음밥을 만드는 데에는 음식에 대한 숙련도가 필요하겠지만,

웬만해서는 그냥 대충 만들어도 맛있는게 떡볶이인지라...

 

샐러드바가 있어서,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가져다 먹어도 됩니다.

다만, 먹을 수 있을 만큼만.

이것은 기본 중의 기본!!!

 

아이들이 좋아하는 튀김류가 많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김말이, 돈까스, 어묵 등등...

아이들 뿐만 아니라, 초딩 입맛인 제게도 행복한 음식들이죠.

ㅎㅎㅎㅎ

 

떡볶이를 만드는 방법은 쉽습니다.

육수를 붓고,

원하는 재료를 가져와서 소스를 부어 끓입니다.

기호에 따라 적당량의 채소를 함께 넣어주면 금상첨화!!!

 

저는 제가 먹고 싶은 대로 완전 열심히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떡볶이인데, 떡은 몇 개 없다는...

어쨌든 저렴한 가격으로 저희 가족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대만족이어서,

저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어요.

아내님의 뜻은 어떠한지 모르겠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