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매일 BIO 도마슈노 백도 요거트 : 맛있는 요거트 음료

728x90
반응형

팀장님이 뜬금없이 음료를 하나 주셨습니다.

매일 바이오 도마슈노 백도 요거트입니다.

이거 하나 먹고 일하라고...

 

건강한 플레인에 맛있는 과육이 쏙쏙!

복숭아 과육이 들어있는 모양입니다.

색깔부터 요거트의 흰색과 복숭아의 빛깔이 예사롭지 않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향이 좋고 산뜻한 복숭아, 백도를 갈아서 넣었다고 합니다.

백도가 맛있게 씹힌다라...

얼마나 맛있게 잘 씹히는지,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한쪽에는 유통기한과 영양정보가 있습니다.

180ml에 150kcal.

양에 비해 상당히 높은 열량인데,

요거트 음료니까, 당연한 이야기겠지요.

입에 착착 감기게 만들기 위해서 당 함유량이 높은 건 조금 아쉽네요.

 

뚜껑을 까고 찍었습니다.

이게 한참 전에 먹었던 거라,

유통기한이 4월 말... ㅎㅎㅎ

 

너무 게을러서 포스팅을 자주 안 했더니 이런 참사가...

어쨌든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복숭아 과육은...

엄... 막 씹히는 건 아니고,

작은 알갱이들이 있는 느낌이에요.

 

복숭아 요거트에 들어 있는 과육보다도 작으니,

큰 기대는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빨대를 통해서 먹어야 하니까,

큰 입자를 가진 조각을 넣기는 어려웠을 거에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 힘낼 수 있었습니다!

제 돈 주고 사 먹을 거냐고 물어보신다면...

그건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