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서머너즈 워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암이프리트, 물이프리트 소환

by 평범한 윤군이오 2015. 9. 3.
728x90

서머너즈 워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쉬다가...ㄷㄷ


드디어 암이프리트 소환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조합재료인 풍뱀파이어를 조합했거든요.



풍뱀파이어를 아르헨으로 각성시키고 나니 암이프리트를 소환할 재료가 모두 모였습니다!!!!

자, 그럼 신성한 소환 의식을 치러야죠!!!



재료를 모두 때려넣고, 50만 마나석을 소모하면!!!!

태생 5성, 암이프리트가 소환되었습니다.

던전이면 던전, 아레나면 아레나, 길드전이면 길드전...

어느 곳에서나 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 효자입죠.



뽑아만 놓으면 뭐합니까?

간지 좔좔 흐르도록 베라모스로 각성도 시켰습니다!!!

이걸로 암이프리트 완전체!!!까지는 아니고...

아직 스작이 남았으니까요...


한동안 데빌몬은 베라모스의 몫으로 남겨둬야겠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길드전을 한 결과...

드디어!!!!


이프리트 소환서를 다 모았습니다!!!

대체 얼마나 오래 걸린 것이란 말이냐... ㅠㅠ


저도 남들이 다 좋다고 하는 불이프리트를 뽑기 위해...!!!



소환 대성공!!!!

태생 5성 물이프리트가 소환되었습니다.

뭐... 불이프리트 만큼 전천후는 아니지만...


그래도 모든 속성에 우위를 점하는 패시브 [정령의 왕] 위엄이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것입죠!!!

6성 만렙을 찍고 보니...

참 좋은데... 지금 폭주 룬을 못 맞춰서 신속을 끼워줬습니다.


열심히 해서 폭주룬으로 맞춰줘야 할 것 같아요...

근데.. 얘가.. 좀 유리몸인지라....

정령의 왕... 패시브로 피가 다 닳아도 한 턴 동안 무적이 되는 건 좋지만... 영... 좋지 않네요.


그럼 여러분도 좋은 몹들 잘 뽑으시기 바라며, 오늘의 자랑질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