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동원 양반 참치죽 : 속이 안 좋을 때는 이거라도...

728x90
반응형

가끔씩 체하는데,

체하면 아주 지옥을 맛봅니다.

쉽게 내려가지도 않고,

가슴도 아프고... 며칠을 끙끙 앓아야만 회복하거든요.

 

최근에도 체해서 아플 때,

편의점에서 2+1을 하기에 죽을 사다 먹었습니다.

동원 양반죽인데, 쇠고기죽과 참치죽을 사 놨다가,

이번에 참치 죽을 먹었습니다.

 

뉘신지는 모르겠으나,

자신의 마음을 듬뿍 담았다는 분이 하트와 뽀뽀를 날려주시는군요.

그 와중에 하단에는 165kcal, 주요성분 설명이 있습니다.

 

구성품과 영양정보입니다.

양반 참치죽과 죽스프, 참기름.

참치죽 뚜껑에는 뚜껑이 날카로우니,

손 다치지 않게 조심하라는 안내가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정도 돌리면 따뜻해져서 속에 더 좋은 것 같더군요.

그래서 늘 짧게라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습니다.

 

따뜻해진 참치죽 위에 죽스프를 뿌립니다.

죽스프라고 거창하게 써 놨지만, 들어 있는 건 곱게 빻아놓은 김입니다.

즉 김가루지요.

김가루를 뿌리고 그 위에 참기름을 얹으면 먹을 준비가 끝났습니다.

 

완성된 참치죽입니다.

하긴 첨부터 완성되어 있었으니 굳이 완성이랄 것도 없네요.

어쨌든 이제 입에만 들어가면 되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맛이야 익히 알고 있는 바로 그 참치죽 맛입니다.

참치 맛이 강한 죽... ㅎㅎㅎ

채소도 들어있으나, 뭐 드리 많은 양은 아니니까요.

 

속이 아프고 힘들 때 먹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이 녀석을 먹는 일이 자주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게 작은 소망이네요.

일년에 두어 번은 급체로 고생을 하다보니...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