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맛집 찾아 삼만리

서여의도 국회의사당 맛집 이화그릴 : 깔끔한 맛의 김치 전골 먹었습니

728x90
반응형

날씨가 매우 춥네요.

역시 이런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제격이죠.

서여의도에 새로 생긴 고깃집에 다녀왔습니다.

여기에서 전골 요리를 판다는 걸 알았거든요.

 

 

이화그릴입니다.

얼마 전에 새로 생겼던데,

체인점인가 보더라구요.

 

 

이화곡 숙성육 이화그릴.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건, 고기를 구워 먹는 식당이라는 것.

하지만 점심에는 식사류를 제공합니다.

 

제육볶음, 여수 꼬막 비빔밥, 차돌 깍두기 볶음밥, 육회 비빔밥, 차ㄷㄹ 안동 된장전골, 한돈 김치전골, 한우 들깨 미역국.

여러 가지 음식을 준비해놓고 계시는군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벽에 커다란 메뉴판이 있습니다.

밖에 있는 것과 동일하네요.

 

저희는 뜨끈하게 김치전골을 주문했습니다.

2인분부터는 전골로 나온다고 하는군요.

1인분으로 주문하면 뚝배기에 나오고.

 

 

반찬입니다.

여러 가지가 나오는데,

하나 같이 정갈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밥이 나오기도 전에 반찬을 전부 다 먹어치워서,

공깃밥이 나올 때에 반찬을 한 번씩 다시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맛있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기는 했는데,

한돈 김치전골이 나왔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돼지고기 김치찌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국물이 좀 적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전골이니까요.

 

 

불을 켜놓고 기다리니 열심히 끓어오릅니다.

다만 솥이 두꺼워서 그런지 끓어오를 때까지 오래 걸리더라구요.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끓는데만 거의 10분 걸린 듯...

 

 

한 술 떴습니다.

김치전골이지만 돼지고기만 집어 드는 위엄...ㄷㄷ

 

맛있습니다.

김치전골이 깔끔하고 시원하네요.

맛있어서 순식간에 밥 한 그릇을 비워냈습니다.

돼지 냄새도 하나 안 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함께 식사한 동료도 오래 걸리고 의자가 맘에 안 들고 어쩌고 하다가,

한 숟가락 들어 맛을 보더니 놀란 눈이 되었습니다.

 

“어라? 맛있어요.”

 

저도 그 생각입니다.

새로 생긴 식당인데, 분위기도 깔끔하고 맛도 좋다니.

다음에는 다른 음식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즐겁게 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끓는 시간만 좀 줄었다면 더 좋았을 건데...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