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생활물품

딸을 위한 12월 첫 선물로 듀플로! 듀플로 10881 미키의 보트 구매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12월은 연말이니 크리스마스니 해서 이래저래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달입니다.

이번 달을 시작하면서 한 달 동안 또 잘 살아남아 보자고 외식도 하고 토이저러스에 다녀왔습니다.

따님께서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다가, 갑자기 망부석이 되었습니다.


“아빠, 미키야.”

레고 듀플로 코너에서 미키 마우스가 있는 것을 보더니 그대로 얼음이 되어버린 따님.

미키와 함께 놀고 싶다고 사정을 하시기에,

하나 사 들고 왔습니다.


레고 듀플로 10881 미키의 보트입니다.



집에 가지고 오자 마자 따님께서 어서 꺼내보라고 성화십니다.

대충 사진 찍고 따님을 위해 조립 준비를 했습니다.



측면에는 몇 가지 사항이 있는데,

뭔지 잘 모르겠으니 그냥 보고 넘어갑니다.



내용물을 쏟았습니다.

꾸러미 3개와 덩그러니 놓여있는 몇 개의 부품이 들어옵니다.

이제 이 친구들을 표지를 보면서 조립하면 됩니다.


시간은 약 5분이 채 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듀플로는 브릭의 크리가 크기 때문에 쉽게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조립을 끝냈습니다.

큰 배와 작은 배, 그리고 선착장이 있습니다.

큰 배에는 미키가 올라 탔고,

작은 배에는 미니가 있네요.


일단 미키를 찍어줍니다.

앞에 있으니까요.


그 다음은 미니.

원치 않은 핀테스트가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핀은 잘 맞는 것 같군요.

아웃포커싱도 매우 잘 되고.


이번 달 시작과 함께 따님을 위한 선물을 드렸는데,

모쪼록 이 한 달도 큰 문제 없이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