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내가 만든 음식

이연복 쉐프가 알려준 방법으로 만든 탕수육과 탕수만두!!!

728x90
반응형

토요일 아침.

아내와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탕수육을 튀기기로 했습니다.


아내가 자신이 탕수육에 일가견이 있다고 해서 먹게 되었지요.

하지만!!!


이번에는 이연복 쉐프가 알려준 반죽 방법을 사용해서 탕수육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아내는 늘 밀가루를 이용했었지만, 이연복 쉐프가 알려준 것처럼 전분과 식용유를 이용해서 반죽을 만들었습니다.


탕수육 소스는 알싸한 맛을 더하기 위해 파프리카를 더했습니다.



탕수육이 만들어졌습니다.

중간 과정은 과감하게 생략하겠다!!! ㅋㅋㅋㅋ


고기가 얼마 되지 않았기에, 냉동실에 있던 비비고 왕 교자와 물만두를 몇 개 꺼내서 함께 튀겼습니다.

탕수육과 탕수만두가 완성된 거죠!!!



사진에는 X100s가 수고해줬습니다.

무보정 JPG 사진이구요...


사진 정보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2스탑 노출 오바로 찍었습니다.


역시 음식 사진은 빛깔이.... 응?



비비고 왕 교자의 모습입니다.

바삭바삭하니 맛있게 튀겨졌습니다.


토요일 아침부터 든든하게 챙겨먹었으니 아마 몸무게는 또 하늘 높은 줄 모르고...ㄷㄷ


탕수육은 바삭거리고 속은 쫄깃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내가 만들어준 아주 맛있는 토요일 아침 식사였습니다.


여러분도 주말에는 맛있는 탕수육 한 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