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04.24 11:17

아내님이 하사하신 맛나는 김밥 : 역시 아내님의 손맛이 최고!

지난주에 따님이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다녀왔습니다.그래서 아내님께서 딸이 먹을 도시락을 싸느라고 김밥 재료를 준비해놨는데,이게 양이 좀 많아서 제 도시락을 싸주셨습니다.김밥 괜찮겠냐고 물으셔서 당연히 of course~를 외쳤지요.저희 아내님의 솜씨가 워낙 좋아서 늘 맛있는 음식을 해주시거든요.김밥도 순식간에 사사삭 말아서 싸주시기 때문에 점심 도시락으로 딱이었습니다.아내님께서 동료들과 함께 먹으라고 꽤 많은 양의 김밥을 싸주셨습니다.3줄 정도.혼자 ..

2018.04.23 11:35

서여의도 맛집 새로 생긴 유기농 식품 편의점, 브라더스 인 스프링힐스 국회의사당역점

동료가 정우빌딩 1층에 새로운 식당이 생겼는데,엄청 맛있을 것 같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문제는 동료도 그냥 지나가다가 새로 생긴 매장만 봐서 이게 뭘 파는지도 모르고 갔다는 거...ㅎㅎㅎㅎㅎ어쨌든 덕분에 새로운 맛집을 하나 뚫었습니다.서여의도 도시락 맛집 브라더스 인 스프링힐입니다.정우빌딩 1층에는 카페가 많은데, 카페 중 하나가 사라지고 그 자리에 브라더스 인 스프링힐이 들어왔습니다.제목 한 번 기네요.Brothers in Springhill Or..

2018.03.16 23:23

아내님이 싸주신 점심 도시락 : 아내님표 김밥 4종 세트!

잘 밤에 왜 이런 포스팅을 하느냐면...그냥.. 염장질이니까요.ㅎㅎㅎㅎ아내님께서 새벽 같이 일어나 김밥을 싸주셨습니다.동료들과 함께 먹으라고 5줄을 싸줬는데요,그냥 김밥이 아니라 여러 가지 종류의 속을 넣어서 만들어 줬어요.아내님이 싸주신 도시락 모습입니다.김밥 도시락과 요구르트, 곤약 젤리 2개입니다.(곤약젤리는 제가 챙겼어요...ㄷㄷ)이 사진으로 봐도 몇 가지는 구별이 가능한데,아내님이 만들어준 김밥은 각각...베이컨 김밥, 불고기 김밥, 멸치 ..

2018.02.27 11:44

한솥도시락 2월 이벤트 철판볶음도시락 구매 시 사이다 증정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을 먹었습니다. 가능하면 안 먹으려고 했습니다마는... 이번 달 이벤트는 신제품인 철판볶음밥을 먹으면 미니 사이다 증정입니다. 딱히 땡기는 이벤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신제품이 나왔다니 한 번 먹어주는 게 예의겠지요. 그래서 먹어봤습니다. ㄷㄷㄷ 이미지는 한솥도시락에서 퍼왔습니다. 한솥 철판볶음밥과 불고기 철판볶음밥을 먹으면 미니 사이다를 하나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딱히 불고기에 욕심이 있는 게 아니라서 철판볶음밥을 주문..

2018.02.07 11:47

하이면 안양역점에서 불고기 주먹밥을 사서 점심 도시락으로 먹었습니다.

제목이 쓸데없이 긴데,저게 모든 내용입니다.하이면 안양역점에서 불고기 주먹밥을 사서 출근했습니다.이 날 따라 출근길에 하이면이 눈에 밟히더라구요.우동은 포장해서 가져갈 수 없으니까...가져간다해도 이미 퉁퉁 불어서 먹기 애매할테니,주먹밥을 먹기로 했습니다.주먹밥의 종류는 두 가지입니다.불고기 주먹밥과 참치김치주먹밥.굳이 참치김치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불고기 주먹밥으로 선택했습니다.자그마한 용기에 주먹밥을 담아줬습니다.만드는 모습을 봤는데..

2017.10.23 11:30

집밥은 씨유 한판 도시락 : 3,500원에 이 정도라니!

친구의 선물인 씨유 상품권으로 열심히 점심을 처리 중입니다.이번에는 집밥은 씨유 한판도시락을 먹었습니다.백선생의 사진이 뙇!!!씨유는 백선생 도시락을 밀고 있는 모양이에요.겉으로 보기에도 심상치 않습니다.매우 많은 종류의 반찬이 준비되어 있군요.양은 푸짐한데, 맛은 과연 어떨지...옆에서 한 번 더 찍어봤습니다.반찬이 많아서 그런가 은근히 열량이 높군요.855kcal고, 가격은 3,500원입니다.반찬이 실한데도 가격이 참 저렴한 편입니다.역시 대량 ..

2017.09.21 12:25

한솥 동백도시락 : 가격은 좀 나가지만 그래도 알찬 구성

이번에는 한솥도시락에서 동백도시락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매번 도련님이나 해피박스 같은 저렴한 라인의 도시락을 먹다 보니 나름 비싼 녀석들은 어떨까 싶었거든요. 점심 시간 15분 전에 전화로 주문하고 12시에 수령했습니다. 먹기 전에 인증샷부터. ㅎㅎㅎㅎ 역시나 밥은 고봉. 이렇게 많이 먹어도 한솥은 이상하게 금방 소화되더라구요. 그래서 밥은 좀 많은 게 좋습니다. 반찬이 무려 8가지나 됩니다. 물론, 메인디시류는 종류별로 1개씩만 있으니 그..

2017.09.18 11:00

한솥도시락 신제품 치킨와사마요 : 코끝이 찡한 와사비의 습격.

한솥도시락에서 2017년 9월 신제품으로와사마요 시리즈를 내놓았습니다.얼마 전에는 삼양라면에서 와사마요면을 내놓더니...새로운 트렌드로 와사비가 자리 잡는 것 같습니다.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생와사비를 갈아먹더만...그 파급력도 무시 못하는 건가.한솥도시락에서 주는 비빔밥 전용 용기에 담겨옵니다.한솥와사마요 20g짜리가 테이프로 붙어서 함께 왔습니다.신제품은 먹어줘야 제맛인 거죠.에헴.뚜껑을 열었더니 치킨마요와 별 다를 바 없는 구성을 보여줍니다.일단 ..

2017.08.10 12:57

수요일에는 새치고기고기 도시락! : 한솥도시락 2017년 8월 이벤트

며칠 째 한솥도시락만 먹고 있네요.그놈의 이벤트가 뭔지....ㅎㅎ8월의 솥프라이즈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계속되니까,앞으로 이번 달에 물리도록 한솥 도시락을 먹을 것 같습니다...ㄷㄷ다시 한 번 확인하는 8월의 솥프라이즈 이벤트 대상 도시락들입니다.월요일에는 치킨제육수요일에는 새치고기고기금요일에는 동백!이 사이클에 맞춰 하루 건너 하루씩 한솥도시락을... 쿨럭.수요일에 먹은 새치고기고기 도시락입니다.하루가 지나서 포스팅이군요.이번에는 아이폰이 아..

2017.08.08 18:04

한솥도시락 2017년 8월 이벤트 : 요일마다 달라지는 도시락! 치킨제육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를 때울 수 있어서 즐거운 한솥도시락. 2017년 8월의 이벤트는 요일별로 다른 도시락을 할인이군요.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월수금토요일에 요일별로 치킨제육, 새치고기고기, 동백도시락, 돈까스카레가 할인 되는군요. 900원에서 1500원까지 할인 폭도 큰 편입니다. 지난 월요일, 치킨제육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뭐... 한솥도시락의 모습이야 언제나 비슷하죠. 치킨제육 도시락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치킨과 ..

2017.08.04 16:20

한솥도시락 여의도 LG에클라트점에서 국화도시락 사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을 사 먹었습니다.그러고보니 이번주 내내 한솥도시락을 먹은 기분이네요.다음에 포스팅을 하겠지만...빌려온 17-55와 제 D7200이 물벼락을 맞아서 센터에 입고 중입니다.그냥 까서 세척하는 것만으로도 10만원이 넘는 수리비가 나와서,렌즈와 바디 수리비를 모으기 위해 밥 값이라도 아껴야죠... ㅠㅠ돈을 아끼는 것도 좋지만,너무 안 먹는 것도 이상하다 싶어서 이번에는 좀 비싼 녀석으로 먹었습니다.무려 4,000원짜리 국화도시락입니다...

2017.07.14 11:12

오뚜기 뚝배기 불고기밥 : 식당에서 먹는 뚝불과 비슷한 맛이라니!

점심 시간에 뭘 먹을까 하다가 편의점에 들른 김에 눈에 들어오는 친구들이 있어 집어 왔습니다. GS25 여의성우점에는 오뚜기 컵밥 코너가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 처음 봤으나 시선을 확 잡아 끄는 친구가 있었거든요. 오뚜기 뚝배기 불고기밥과 진라면 매운맛 컵라면입니다. 왜 이 둘을 데리고 왔냐면.... 오뚜기 뚝배기 불고기밥에 끌렸는데, 컵밥 구매시 진라면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오뚜기 진라면까지 딸려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