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05.31 11:16

안양일번가 맛집 삼포집 : 무한리필인데도 맛있어!

후배들과 함께 오랜만에 안양일번가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한동안 너무 신경을 못 써준 것 같아서, 이왕이면 고기를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람은 누가 뭐래도 고기 사주는 사람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ㅎ 저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사람 수를 말하고, 돼지고기 무한리필이라고 말했습니다. 메뉴는 두 가지. 돼지고기 무한리필과 소고기 무한리필입니..

2018.05.31 07:54

2018년 5월 30일. 국회의사당.

최근에 계속 여의도 공원과 한강 공원으로 나갔던 것 같아서,이번에는 국회의사당으로 산책을 나섰다.국회의사당 담장에 핀 붉은 장미.국회 도서관.학부생일 때 자료 찾으러 웹상에서 자주 들렀는데...실제로 아직 한 번도 들어가보지 않았다.국회의사당과 나팔꽃.여기 저기 나팔꽃을 엮어 예쁘게 전시해놨다.국회의사당.제발 일을 하기를.분수대.시원하게 물주기가 솟아오른다.사용 장비 : 니콘 D7200, 니콘 AF-s 17-55

2018.05.29 11:33

안양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 : 비 오는 날의 기분 좋은 식사

최근에 안양예술공원에 자주 방문했더니 계속해서 안양예술공원 포스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비가 보슬보슬 오던 휴일 오후,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 안양예술공원 더 테라스를 방문했습니다. 적어도 1년에 한 번은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식사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손님 접대하기도 좋거든요. 특히 레스토랑 이름처럼 테라스가 있어서, 바깥 풍경을 즐기며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기에 좋습니다. 게다가 이 날은 비가 내리며 운치를 더해서 ..

2018.05.28 11:25

서여의도 고려 원조 삼계탕 : 속이 안 좋을 때는 죽을 먹어야죠!

지난 주말에 식사를 하고 체해서 한동안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했습니다.계속해서 속이 좋지 않아 점심을 거르려고 했는데,동료가 정우빌딩 지하에서 닭죽을 판다는 이야기를 하더군요.그래서 동료를 따라 점심을 먹으러 정우빌딩 지하 1층, 고려 원조 삼계탕을 방문했습니다.작년 복날에 오고 거의 1년 만에 방문한 고려 원조 삼계탕입니다.그때는 반계탕을 먹었는데,이번에는 닭죽을 먹으러 방문했네요.손님이 북적거리고 앉을 자리가 없어서 잠시 대기했습니다.몇몇 손님이..

2018.05.26 10:48

안양예술공원 카페 천진난만 :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카페

요즘 안양예술공원을 자주 찾게 되는군요. 가족들과 함께 안양박물관에 갔다가, 커피를 마시기 위해 안양박물관 1층, 카페 천진난만에 들어갔습니다. 매번 오가는 길에 보기만 하다가 처음으로 방문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찾을 예정입니다. ㅎㅎㅎㅎ 영업 종료하기 전에 사람이 없어서 한 번 찍었습니다. 낮 시간에는 사람들로 엄청 붐볐는데, 영업 종료할 시간이 되니까 한산하더라구요. 깔끔하게 정리를 하셔서 딱 보기에도 정갈합니다. 대..

2018.05.25 11:16

산본 가성비 맛집 바우네 나주곰탕 산본중앙점 : 가성비가 좋구나!!

따님 병원에 갔다가, 가족끼리 함께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산본 중심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바우네 나주곰탕 산본중앙점입니다. 롯데리아 건물 2층이고, 예전에는 곰 카페가 있던 자린데, 카페가 금방 나가버리고 곰탕집이 되었습니다. 이 체인이 요즘 자주 보이더라구요. 저희 동네에도 하나 있습니다. 개점한지 반 년 정도 되었나... 어쨌든 따님 뫼시고 다니는 병원이 산본인지라 산본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깔끔하게 정리된 테이블..

2018.05.24 18:05

달콤하고 바삭한 맛있는 과자 프렌치 프레첼 : 물 건너 온 게 다르긴 다른가봐.

동료가 저를 살 찌우기로 마음 먹었는지,이번에도 무심한 듯 시크하게 과자 한 봉지를 던지고 갔습니다.지금 GS25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다는군요.그래서 집어 들었는데,이름이 알파벳으로 써 있어서 뭔지 모르겠습니다...ㄷㄷ대충 읽어보자면 프렌치 프레첼 위드 버터입니다.프리미엄 버터가 무려 25%나 함유되어 있다는 게...전면에 있는 저 노란 사진이 버터인가 봅니다.고급 버터가 25%라 함유되어 있다니...고소할 수밖에 없겠군요.Tago 로고가 있는..

2018.05.24 08:23

2018년 5월 23일. 여의도공원 & 여의도한강공원

오랜만에 여의도 공원과 여의도 한강공원 나들이.카메라를 둘러매고 설렁설렁 걸었다.여의도 공원을 가로지르는 돌길.이름 모를 하얀 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다.장미인 줄 알았는데,살펴보니 가시가 없다.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쌍둥이 빌딩을 보다.장미 터널다정한 남매.덩그러니.풀들도 숨을 곳이 필요했던가.한강.광명.

2018.05.23 17:58

의왕 백운호수 맛집 자연콩 : 자연의 맛이 듬뿍 들어있는 두부 요리 전문점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곳이 어디가 좋을까 알아보다가, 처남이 찾아온 곳이 괜찮은 것 같아서 방문했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있는 맛집, 자연콩입니다. 장인어른께서 콩 요리를 좋아한다고 하셔서 찾아갔는데, 음식이 참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덕분에 다 같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그래서 사진도 열심히 찍고 포스팅을 남깁니다. ㅎㅎㅎㅎ 자연콩입니다. 슬슬 해가 떨어지는 시간이라 간판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한옥을 본뜬 기와집의 ..

2018.05.23 11:50

오리온 무뚝뚝 감자칩 통후추 소금맛 : 두꺼운 감자에서 느껴지는 상남자 포스.

동료가 무심한 듯 시크하게 책상 위에 뭔가를 던져놓고 갔습니다. 본인이 평소에 엄청 사랑하는 과자라며 꼭 맛있게 먹으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맛있게 먹고 후기를 남깁니다. ㅎㅎㅎㅎ 무뚝뚝 감자칩 통후추 소금맛. 뭔가 이름이 참 공격적이군요. 심지어 일러스트도 무뚝뚝한 서구형 남자입니다. 생감자라고 엄청 강조하고 있군요. 흐으으으음. 뒷면에도 도끼든 남자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영양정보와 구성성분이 있군요. 봐도 모르는 내용이긴 합니다만.....

2018.05.22 13:22

안양박물관 김중업건축박물관 : 즐거운 체험으로 행복한 시간!

날씨가 하도 좋아서 안양예술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안양예술공원 초입에 있는 (구)김중업박물관, (현)안양박물관입니다. 2017년 9월부터 안양박물관으로 개관했다네요. 그래서 한동안 엄청 공사를 했던 거군요. 날이 좋으니 가족 단위로 많이들 놀러 나왔더라구요. 아이들이 신 나게 뛰어놀고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하늘도 높고 파랗고. 어렸을 적에는 늘 이런 하늘만 봤던 것 같은데, 이제는 이런 하늘을 볼 수 ..

2018.05.21 14:17

허니버터칩 스페셜 에디션 체리블라썸 : 대체 왜? 어째서? 니가 전설이었던거지?

이번에 소개할 과자는 한때 품귀현상을 겪을 정도로 전설적이"었던", 허니버터칩입니다.당시에는 먹을 생각이 추호도 없어서 못 먹어봤는데,집에 가보니 이 녀석이 있기에 한 번 먹어봤습니다.ㅎㅎㅎㅎ출근길에 챙겨 나가 회사에 가져가서 먹었네요.역시 간식은 집에서 챙겨가는 게 최고에요.돈도 안 들고...(이미 썼잖...)달콤~한 벌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입니다.그런데...제가 알고 있던 노란색 포장지가 아니네요.봄 향기 가득 머금은 분홍색입니다.이 녀석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