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주먹밥 맛집 미소 주먹밥 : 어묵을 기본으로 만든 맛있는 주먹밥


니콘 서비스 센터에 다녀올 때마다 점심이 문제입니다.

안 먹고도 열심히 일하고 살 수 있다면 거를 텐데,

저는 음식을 먹고 안 먹고에 따라 업무 효율의 기복이 심하거든요.


그래서 꼭 밥을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테크노마트에서 디큐브 시티로 가는 통로 입구에 있는 미소 주먹밥에 들릅니다.


주먹밥과 김밥을 판매하는데,

주먹밥이 아주 일품입니다.


하나에 1,000원이고 삼각김밥보다 맛이 훨씬 좋습니다.

양이 살짝 작아서 아쉽기도 하지만 보통 2개는 먹어주니까...ㄷㄷ



미소 주먹밥에서 어묵 타코야끼 주먹밥과 어묵스팸 주먹밥을 하나씩 사서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점심 시간이 끝나기 직전에 아슬아슬하게 도착했네요.

ㅎㅎㅎㅎ


주먹밥이지만 제 주먹 반도 안 되는 크기입니다.

작긴 한데, 어차피 두 개 정도면 공깃밥 2/3 정도의 양이라고 보면 됩니다.

양이 많은 분들에게는 부족하겠지만,

저는 어찌저찌 약간 모자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먹밥을 감싸고 있는 랩을 풀었습니다.

달걀처럼 생긴 주먹밥이 나옵니다.


김 가루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아주 짱짱하게 잘 뭉쳐놓으셨어요.

ㅎㅎㅎㅎ



한입 베어물었습니다.

이건 어묵스팸 주먹밥입니다.

어묵타코야끼 주먹밥은...

사진을 찍기 전에 먹어치웠어요...ㄷㄷ


주먹밥 안에 옥수수 알과 완두콩, 무 짠지 등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장지에 붙어있던 스티커로 알 수 있는 주요 내용물,

어묵과 스팸이 들어 있죠.


소스는 마요네즈 같습니다.

감칠맛이 돌고 달달하죠.

아주 아주 맛있습니다.


목이 살짝 막히는 느낌이 있긴하지만,

그건 주먹밥이라면 으레 그런 법이니까...ㄷㄷ


다음에는 어묵김치참지, 어묵김치 등을 먹고 포스팅해볼게요!




Commen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