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맛집 찾아 삼만리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5층 풍원장 광명점에서 푸짐한 식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광명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다녀왔는데,

괜찮은 음식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함께 방문했습니다.

 

 

풍원장입니다.

광명 롯데 아울렛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한정식을 판매하는데,

아이들이 먹을 게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땅의 풍성한 먹거리.

카피가 좋네요.

친구가 여기 반찬이 그렇게 잘 나온다고 해서 기대하며 간 거라,

이름처럼 음식이 풍성하게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입구에 메뉴가 있습니다.

1인 가격은 12,000원부터 시작하며,

기본 2인 이상이어야 주문 가능하다네요.

그러니까 기본 24,000원 이상 주문 가능한 겁니다.

 

모든 메뉴가 기본적으로 풍원장 정식을 기반으로 메인 메뉴가 하나씩 추가되는 느낌입니다.

따닥 불고기, 보쌈, 묵사발, 숯불 돼지불고기, 훈제오리.

기본 정식은 동일하니까 취향에 따라 곁들임으로 고기류를 주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훈제오리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상이 차려집니다.

한상차림이라더니 어마 어마하게 많은 반찬이 나옵니다.

가짓수가 대단하네요.

 

이래서 한상차림인가 봅니다.

하긴, 금액 자체가 저렴한 한정식 값이니까... ㅎㅎㅎ

 

 

기본은 흰 쌀밥과 미역국입니다.

이왕이면 잡곡이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밥은 보약이니까...ㄷㄷ

 

미역국은 제가 좋아하는 소고기 미역국은 아니더군요.

참기름으로 미역을 볶아서 만든 미역국 같았어요.

저도 미역국을 참 좋아하는데,

저희 따님께서도 미역국을 엄청 좋아하시므로 따님께 양보.

 

어차피 미역국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십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저희 부녀는 미역국을 두 그릇을 먹었습니다.

일단 먹는 게 급해서 정신 없이 먹기는 했지만,

그래도 음식이 나오는 족족 찍어보려고 노력한 결과물입니다.

 

된장국이 가운데에 떡하니 자리를 잡고,

그 주변으로 잡채, 연근조림, 가자미 튀김, 탕수육, 불고기, 볶은 배추김치, 삼색나물 등이 나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반찬들이 나오는데,

먹느라 정신 없어서...

 

다 찍지 못했어요.

ㅎㅎㅎㅎ

이 날 엄청 배고팠거든요.

 

 

그리고 메인 디시인 훈제 오리.

특이하게 훈제 오리를 무말랭이와 양파에 곁들여 먹으라는데,

이 맛이 참 좋더군요.

 

특히 양파 엄청 맛있었어요.

오리 고기와 궁합이 정말 잘 맞더라구요.

 

저희 따님도 반찬이 입에 맞았는지,

순식간에 밥 한 그릇 뚝딱 드셨습니다.

ㅎㅎㅎㅎ

 

앞으로도 종종 찾아갈 것 같습니다.

가격이 초큼 세긴 하지만,

딸과 저희 부부 둘이 가서 기본 정식으로 먹으면 25,000원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