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군포 산본 소아청소년과 엘키즈 의원 : 평일 야간 진료, 주말 진료하는 소아과 다녀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따님께서 지난 토요일부터 기침과 재채기를 시작하고,

급기야 노란 콧물을 흘리기 시작해서 주말에 급하게 엘키즈 의원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주말에 아이가 아프면 안양 비산동 이마트에 있는 아이사랑 소아청소년과를 다녔으나,

모종의 이유로 더 이상 가지 않게 되었구요,

좀 더 멀리 있지만 엘키즈 의원으로 다녀왔습니다.



엘키즈 의원, 소아청소년과입니다.

뭔가 여러 가지 정보가 다닥다닥 붙어 있네요.


여러 명의 의사선생님께서 돌아가며 진료를 보기 때문에

주말에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 모릅니다.


특히 주말에 아프면...

게다가 평일에는 제가 집에 도착하면 8시다 보니,

야간 진료를 보는 병원을 찾게 되는데,

엘키즈 의원은 평일 야간 진료도 보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엘키즈 의원의 소개가 있습니다.

성경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병원 이름 뿐만 아니라,

각 진료실의 이름도 성경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게다가 전화번호도 의미를 부여했다고...

여러 가지로 신경 쓴 티가 나는 병원입니다.

블로그 주소도 있군요. ㅎㅎㅎ



진료시간도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료를 보는군요.


직장인 부모에게는 야간진료가 정말 간절한데,

정말 다행입니다.

제가 아이를 데리고 다니려면 저녁 밖에는 시간이 없어서.


아이의 감기 기운 때문에 병원에 오랜만에 들렀는데,

주말이라도 진료를 봐주셔서 참 고마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