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GS24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 베스트셀러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지.

728x90
반응형

저녁 회식이 있는 날에는 점심 식사를 가볍게 하는 편이 좋죠.

그래서 회사 앞에 있는 GS25에 가서 900원짜리 삼각김밥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전면 샷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14 관련 구폰 이벤트 중이군요.


저는 하지 않는 게임이라 상관 없습니다만.

주변에 파이날 판타지 14 이용하는 분이 있으면 나눔을 해볼까...


즉석 식품이고, 207칼로리입니다.

한 끼로는 많이 부족한 놈이긴 한데,

어차피 저녁 회식이니까.

이 정도면 충분하죠.

(라면이랑 같이 먹었...ㄷㄷ)



뒷면을 봅시다.

8월 17일 12시까지군요.

광복절 오후 10시에 만들어진 친구입니다.


유통기한은 약 36시간 정도 되는 모양입니다.

예전에 편의점에서 알바할 때...

유통기한 지난 삼각김밥은 점주 아저씨가 먹으라고 챙겨주곤 했던 일이 생각나네요.



국내산 김을 사용했다는군요.

매우 두껍고 퍽퍽한 맛의 김입니다만...

그래도 국내산이라니까 믿고 먹는 거죠.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 없이 1399랍니다.

안 그래도 요즘 살충제 달걀 때문에 난린데...ㄷㄷ



반대편에는 농협 햅쌀을 사용했다는 문구가 있네요.

농협 쌀.. 맛있겠죠.

맛있을 겁니다.


저는 집에서 농협 쌀을 안 먹거든요...

그냥 쿠팡에서 주문한 쌀을 먹습니다.

브랜드가 뭔지도 모르겠네요.



뜯어서 먹으려다 부랴부랴 다시 붙였습니다.

밑둥을 찍지 않았다니...


누구나 다 아는 삼각김밥 뜯어 먹는 법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랑 둘이서 이걸 못 뜯어 먹어서 포장지를 분해하고, 김이 밥이랑 따로 놀아서 당황했던 적이...ㅎㅎㅎ


지금이야 익숙해져서 쉽게 뜯어내지만...ㄷㄷ



제대로 포장지를 벗겨낸 삼각김밥을 그대로 쥐고 먹기에는 불편하니까,

빼놓은 포장지 반쪽에 잘 얹어서 들고 먹습니다.


그나저나 iOS용 라이트룸으로 보정을 해봤는데,

막눈인 저에게는 정말 좋아보이네요.


PC용 라이트룸도 구매해야 하는데, 돈이 없....ㄷㄷ



크게 한 입 베어물고...

이 사진은 사람에 따라서는 혐오짤일 수 있겠군요.


언제나 비슷한 내용물이 비슷한 위치에 비슷하게 들어있습니다.

밥이 약 80% 정도, 참치마요가 20% 정도 들어 있습니다.


다른 고명이 들어간 삼각김밥도 비슷한 수준의 내용물이 들어있죠.

한 끼 식사 대용은 될 수 없는 삼각김밥이지만, 그래도 라면과 함께라면 괜찮을지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