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카메라 관련

후지필름 코리아 X-T20/X100F 런칭 프로모션

728x90
반응형

제목이 곧 내용인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후지필름 코리아에서 X-10의 후속기인 X-T20과 X100T의 후속기인 X100F를 발표했지요.

며칠의 시간이 흐른 뒤,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에, 위의 두 카메라에 대한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X-T20과 X100F를 구매한 후, 정품등록을 진행하면 내셔널 지오그래픽 오스트레일리아 콜렉션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오스트레일리아 콜렉션 가방.. 예쁘군요.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새로 구성한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요...

색깔이 참 예쁜 것 같군요.


하지만 굳이 저걸 가지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

2017년 2월 20일 현재 인터넷 최저가 7만 3천원 정도 하는군요.

비싸... 하지만 예쁘긴 예쁘단...ㄷㄷ



이벤트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해당 카메라를 2월 23일부터 3월 26일 안에 구매하고 4월 2일까지 정품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는군요.

그리고 1인 1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 대의 카메라를 모두 구매한다고 해서 가방을 2개 주는 건 아니라는 말이군요.


정품 등록 시에 구매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뭐.... 영수증 제출이야 많은 카메라 회사들이 AS 기간 늘려줄 때에 증빙 자료로 요구하는 것이다보니 새로운 건 아니네요.


음... 충격적인 내용이라면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진행하여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해당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가 있네요.


사은품이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재고 소진 되기 전에 빨리 빨리 구매해서 등록하란 말이군요.

으어... 이왕 사은품 주는 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주면 안 되는 건가...

안 그래도 후지필름의 카메라는 비싼데.... 그 가방 얼마나 한다고...ㄷㄷ


뭐 제가 혼자서 구시렁거려봤자 바뀌는 건 없겠지만.

여튼 그렇다고 합니다.


혹시 후지필름의 X-T20이나 X100F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잘 읽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후지필름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