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카메라 관련

니콘에서 준비 중이던 DL 시리즈 출시 취소했군요.

728x90
반응형

어제였죠.

2017년 2월 13일.

니콘은 야심차게 준비 중이었던 하이엔드 모델 DL 시리즈의 출시를 취소했습니다.



니콘 홈페이지의 전문 바로가기


솔직히 말해서 일본어라 뭐라는 건지 모르겠어서, 구글 번역기를 돌려봤습니다.



거참 좋네요.

역시 구글의 힘이란...


프리미엄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DL 시리즈」발매 중지의 소식

2017 년 2 월 13 일 PRESS RELEASE / 보도 자료


주식회사 니콘 (사장 : 우시다 카즈오 도쿄도 미나토 구)는 발매시기를 미정으로하고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DL18-50 f / 1.8-2.8」 「DL24-85 f / 1.8-2.8" " DL24-500 f / 2.8-5.6」의 발매 중지를 결정 했으므로, 알려드립니다.

"DL 시리즈 '는 발표 당시 2016 년 6 월 발매 예정하고 있었지만, 화상 처리 용 IC에 결함이있는 것으로 밝혀졌다에서 발매를 연기하게 해주고있었습니다.

그 후, 고객이 만족하실 상품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해 개발에 임해 왔습니다했지만 개발비가 증가함에 및 시장 침체에 따른 판매 예상 수량의 감소 등도 고려하고 수익성 중시의 관점에서 발매 중지를 결정했습니다.

제품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고객을 비롯해 판매점이나 관계자의 여러분에게는, 막대한 폐를 끼칩니다 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DL 시리즈는 부품의 결함 때문에 발매를 연기했으나, 개발비의 증가와 시장 침체에 따른 판매 예상 수량의 감소로 인해 부득이하게 사업을 접게 되었다는군요.


작년에 DL 시리즈가 발표되었을 때 기대했던 분들이 많았는데, 그분들에게는 매우 아쉬운 상황이겠네요.

요 며칠 동안 니콘의 적자 소식에 주식도 폭락하고...

니콘 유저로서 당황스러운 소식들이 들리는데...

사용하고 있는 바디가 똥값이 되기 전에 다른 기기로 갈아타야 하는 건지...

진심 고민되네요.


여튼 이만 줄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