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오뚜기 가쓰오 유부우동 : 컵라면에서 프랜차이즈 우동의 맛이!!!

728x90
반응형


점심에 자주 컵라면을 먹습니다.

뭐... 도시락을 싸든 안 싸든 간에...

편리하니까.

그리고 국물이 땡기니까요.


이번에는 오뚜기에서 출시한 가쓰오 유부우동 컵라면을 먹어봤습니다.

워낙 유부를 좋아하기 때문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형광등 빛이 제대로 반사되어서 내용이 잘 안 보이는군요.

유부 건더기가 뜨겁기 때문에 먹을 때 화상을 주의하라는 것이 핵심입니다.

ㄷㄷㄷㄷ



자, 그러면 이미 다 알고 있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조리 방법을 살펴봅시다.

뜨거운 물을 부을 때 조심하고, 전자레인지 조리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고 싶다면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로 옮겨 담아서 조리하면 됩니다만...

굳이 컵라면을 그렇게 먹을 필요가...ㄷㄷ


여튼 조리 방법은...

분말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후, 뚜껑을 닫고 4분을 기다리면 됩니다.

별것 없는 일반적인 컵라면입죠.



이건.. 그냥 지나가면 서운할까봐 성분표를...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작업에 착수해봅시다.

뚜껑을 열고 안을 봤더니 이렇게 부서진 건조 유부가 보이는군요.

가슴이 아픕니다.


제 모습을 지니고 있었다면 정말 좋았을 건데...

아쉽네요.



이게 분말 스프.

별 다를 것 없습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4분이 지난 모습입니다.

프리미엄 라면 라인인지 굵은 면발이 눈에 띕니다.



왼손으로 젓가락을 집어 사진을 찍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의 길은 멀기만 하지요... ㅠㅠ

아웃포커싱된 유부 조각이 보입니다.


맛은 상당히 진합니다.

국물이 엄청 진해서 저는 조리 예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물을 부어서 먹었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짭쪼름하더라구요.


국물에서 진한 맛이 나기 때문에 밥을 말아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어요.

향이 너무 강해서.


저는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