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배달 음식의 묘미

피자 알볼로,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 세트 먹기

728x90
반응형

야근을 하게 되어서,

동료들과 뭘 먹을까 하다가 날도 춥고 하니 배달 음식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여러 가지 음식이 있지만, 피자로 대동단결!!!


피자 알볼로에 연락해서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세트의 사이드 메뉴는 각각 치즈오븐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스파게티.


사람이 여럿이었기 때문에 많이 주문했죠.

30분 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 배달원이 도착했습니다.

부랴부랴 회의실에 피자를 세팅했죠.



라지 사이즈 피자 2판과, 사이드 메뉴 2개.

갈릭디핑소스 1개는 기본으로 왔고, 나머지 1개는 추가 주문입니다.

음료수도 콜라와 스프라이트를 한 병씩.

스프라이트가 500원 더 비쌉니다.



오오... 어마무지하지요.

라지 2판은 엄청납니다.


왼쪽이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 오른쪽이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는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는 엣지가 일품이죠.



콤비네이션 피자!!

엥간해서는 실패할 확률이 없는 가장 기본적인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많이 들어 있어서 먹기가 좋지요.


그렇기 때문에 특색이 없다는 단점이...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는 고급 라인의 피자기 떄문에 토핑부터 남다릅니다.

매콤한 닭고기와 통통한 칵테일 새우, 베이컨!!!


고기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브로콜리가 올라가 있어서 아내가 매우 좋아하죠.

저에게 채소를 먹일 수 있다며... ㅋㅋㅋ



사이드 메뉴입니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개인적으로 불호.


저는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느끼하기 때문에...ㅎㅎㅎ



제가 엄청 사랑하는 치즈오븐스파게티!!!

고등학생 때부터 엄청 사랑해왔습니다.


미트소스기 때문에 고기가 막 씹혀요!!!

완전 사랑하는 스파게티입니다.


단점은 가운데 쪽은 소스가 거의 없기 때문에 치즈를 살짝 걷어내고 스파게티 면을 잘 비벼줘야 한다는 거에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행복합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피자 알볼로에서 시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지난 춘천시 담양군 피자보다는 훨씬 좋은 결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