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배달 음식의 묘미

BBQ 치킨에서 황금올리브 반반치킨 주문해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생일에 선물로 기프티콘을 받았습니다.

퇴근하는 길에 주문을 했죠.


BBQ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기프티콘 번호 12자리를 불러주니 금방 가져다 주더군요.



1588-9282로 전화해서 집 주소를 불러준 뒤, 기프티콘 번호 12자리를 이야기해주면 됩니다.

주문 참 쉽죠... ㅎㅎㅎ



30분 정도 있으니 치느님이 도착하셨습니다.

기프티콘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따로 계산을 안 해도 되는 편리함!!


생일 선물로 치느님을 주신 선배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ㅎㅎㅎㅎ



양념과 후라이드가 반반!!!

그동안 비비큐는 많이 시켜먹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양념이 참 맛있더라구요.

행복한 맛... ㅎㅎㅎ



제가 불빛을 막아서 어둡게 찍혔네요.

후라이드와 양념이 은박지를 사이에 두고 따로따로 담겨있습니다.

후라이드는 바삭바삭한 튀김 옷에 고기 사이에 들어간 매콤한 양념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구요,

양념은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하지만 혼자서 닭 한 마리를 다 먹는 건 실패... ㅠㅠ

아내님께서 닭이 안 땡긴다고 안 드셔서 나머지는 그대로 냉동실로 들어갔네요.


조만간 꺼내서 데워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