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

디아블로 3 : 시즌 7 만렙 달성, 그리고 애완동물 2마리 겟!

728x90
반응형

디아블로 3 시즌 7이 시작된 지도 어언 일주일이 되어가는군요.

하루 30분씩, 아주 조금씩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니...

어느덧 70 만렙을 찍었습니다...ㄷㄷ



친구의 도움으로...ㅎㅎㅎ

일균을 뺑뺑이 돌면서 렙업했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만렙을 찍는다고 바로 세트템을 주는 게 아니고,

시즌 여정을 마쳐야만 아이템을 지급해주는군요...ㄷㄷ


결국... 세트템 맞추는 건 다음 기회로... ㅠㅠ


열심히 게임을 하다보니 이런 녀석들이 나타났습니다.



악행자와 마들렌 양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새로운 애완동물들이군요.



악행자와 마들렌 양이 애완동물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엄... 둘 다 제 미적 감각과 합치하지 않는 녀석들이네요... ㅠㅠ


그래도 한 번은 소환을 해봐야겠죠.



악행자와 마들렌 양을 각각 소환했습니다.

으어어어어엉.


싫어.. 둘 다 내 취향이 아냐!!! ㅠㅠ


결국 저는 다시 카우킹으로 애완동물을 변경했어요.. ㅎㅎㅎㅎ


빨리 악포 세팅을 맞춰야 할 텐데..

쉽지가 않네요.

롤랜드 세팅이 첨이라,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ㅠㅠ

728x90
반응형